우리는...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하나님을 기쁘시게 사람을 행복하게, 행복디자이너그룹 사회복지법인 선한이웃복지재단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경합니다. 저희 재단의 전 임직원은 사랑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사명을 다하는 복지전문법인입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옵기 8장 7절) 말씀과 같이 저희 사회복지법인 선한이웃복지재단의 시작은 미약하게 시작하지만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사람을 행복하게 라는 미션을 가지고 투명성하게 운영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나중은 창대하게 만들어 갈 것입니다.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과 관심을 당부드리며, 저희 법인은 영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복지법인으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
저희 법인은 모든 회계의 공개원칙, 찾아가는 서비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하여 시민들과 함께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어가는 행복공동체를 만드는데 모든 것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 법인은 모든 직원이 [행복디자이너]로 친절하고,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노력을 할 것입니다. 항상 시민곁에 있는 시민의 행복디자이너 “사회복지법인 선한이웃복지재단”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선한이웃복지재단
섬기는 사람들 모두가